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성경 주연 '하트어택', 10월 6일 온라인 개봉 확정[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영화 포스터


[OSEN=김보라 기자] 밀레니얼 관객의 취향을 저격할 타임슬립 판타지 단편 영화 ‘하트어택’이 내달 5일 온라인 개봉을 확정했다.

‘하트어택’(감독 이충현, 제작 용필름)은 사랑하는 사람을 살리기 위해 100번의 시간을 돌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 단편 영화 '몸 값’으로 국내외 평단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개봉 예정인 장편 데뷔작 ‘콜’로 명실상부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오른 신예 이충현 감독과 2030 관객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성경이 만났다.

‘하트어택’은 본편은 물론 예고편, 메이킹필름, 포스터까지 모든 촬영을 스마트 폰으로 진행했다고 한다. 휴대전화만으로 촬영됐다는 것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밀도 있는 영상미가 느껴진다.

스마트 폰이기 때문에 가능한 독특한 촬영 기법 및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전망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16일 공개된 포스터, 공식스틸을 통해서 ‘하트어택’만의 뛰어난 영상미를 엿볼 수 있다.

이충현 감독은 “사랑스러운 반전이 숨어 있는 로맨스 영화”라며 “큰 카메라나 장비로 할 수 없는 앵글이나 움직임을 휴대폰으로 잡아내면서, 예전에는 생각할 수 없었던 아이디어들이 떠올랐다. 이 영화에 담긴 촬영기법들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한번쯤 따라하고 시도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제작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2015), ‘아가씨’(2016), ‘럭키’(2016), ‘독전'(2018) 등을 통해 다양한 시도를 거듭하며 남다른 미장센과 신선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인 제작사 용필름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에 한층 기대를 더한다.

‘하트어택’은 오는 10월 5일 국내 관객들과 OTT플랫폼 왓챠를 통해 최초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