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종합] `아는 형님` 오윤아♥기도훈X이초희♥이상이, 한다다 가효X다재커플 형님 학교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주역 오윤아·이초희·이상이·기도훈이 형님 학교를 접수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시청자들 마음을 사로잡았던 한 번 다녀왔高'에서 전학 온 오윤아X이초희X이상이X기도훈의 활약상이 그려졌다.

'시청자들 마음을 사로잡았던 한 번 다녀왔高'에서 전학 온 한다다의 주역 오윤아·이초희·이상이·기도훈이 형님 학교에 등장했다. 오윤아는 "가효 커플은 열린 결말로 끝났어"라고 말했다. 그는 "기도훈과 실제로 15살이야"라며 "연기할 때 불편했어. 도훈이가 생각보다 화면에서 어린 티가 나서 처음에는 당황했어"라고 밝혔다.

이수근은 "도훈이는 연상 몇살까지 만나봤어?"라고 물었다. 이에 기도훈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오윤아는 "연기할 때도 귀가 빨개져서 상대 배우가 당황할 때가 있어"라고 했다. 회피에 실패한 기도훈은 "연이 닿으면 만나고 그랬지"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오윤아는 다재 커플의 인기를 증언했다. 이초희는 "우리가 아직 더 노력해야 하는 게 촬영장에 있을 때는 알아봐주시거든? 한 아주머니가 '여기 뭐 찍어요?'라고 우리에게 물어보는 거야"라고 했다. 이에 이상이는 "나는 끝까지 못 알아보더라고"라고 덧붙였다.

오윤아는 기도훈과의 백허그 연기 때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이상이는 "우리도 백허그 장면을 찍었는데 나도 처음에 많이 혼났어. 감독님에게 많이 배웠어"라고 밝혔다. 이에 오윤아는 기도훈에게 "여자 목을 조르면 어떡하니"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이는 화제의 손케미 장면을 언급했다. 그는 "다재 커플이 많은 반응을 얻었던 게 손 케미라고 나가기 싫은 선자리 장면이 있었어"라며 "그 장면이 화제가 됐었어"라고 밝혔다.

형님들은 커플 연기 때 통하는 적이 있었는지 물었다. 이초희는 "의상을 상의한 적도 없는데 커플티 수준으로 비슷한 옷을 입었어"라고 답했다. 이상이는 "초희가 선을 잘 지켰던 거 같아"라 딱부러진 이초희의 모습을 언급했다. 이초희는 "일하자, 돈벌자"라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기도훈은 "이 작품 하기 전에 100~110kg 나갔다가 작품 하면서 77kg까지 감량했어"라고 밝혔다. 이어 "좋은 비주얼을 보여주고 싶었어"라고 밝혔다. 그는 "우리집은 공부보다 먹는 게 중요했어"라며 "고모도 180cm 넘으셔"라고 밝혀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이상이는 의무경찰 때 강호동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의무경찰 샤이니였어"라며 "프로페셔널 했어. 나는 피해자도 아니고 수혜자도 아니고 노멀했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이는 고등학생 시절 비 팬들을 대상으로 한 UCC 콘테스트에서 1등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비의 레이니즘을 선보여 형님들의 박수 갈채를 유도했다.

이초희는 김희철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그는 "그 촬영 당시 처음 SNS를 시작했어. 희철이가 본인 계정에 나랑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나를 팔로우 안해"라며 "'희철아 너 왜 나 팔로우 안해?'라고 물었는데 희철이가 썩소로 답했어"라고 밝혀 김희철을 당황하게 했다.

전학생들은 자신들의 장점을 선보였다. 기도훈은 모델 워킹을, 이상이는 다양한 개인기를, 오윤아는 탄츠 플레이를 선보였다. 이어 이초희는 장점으로 초성 맞히기를 진행했다. 하지만 그는 형님들과의 대결에서 패해 장점이 무색해졌다.

이상이는 기억에서 지우고 싶은 순간으로 교수님과의 대화 중 발생한 생리현상을 꼽았다. 그는 "호흡과 발성 수업 시간 때였어. 릴랙스한 상태로 누워서 발성 연습 중이었어. 그때 교수님에게 말하는 중에 방귀를 낀 거야"라고 당황스러운 경험을 밝혔다.

이초희는 학창 시절 때 자주 겪을 일로 소심함 때문에 벨도 못 누른 모습을 꼽았다. 그는 "어릴 때 내성적이고 소심해서 버스에서 사람이 많으면 벨을 못 눌렀어"라고 언급했다. 이초희는 최민식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선배님이 하고 싶은 얘기를 하라고 하시니까 내가 고장났어. 그래서 최민석 선배님이 출연한 영화 대사로 화답했어"라고 했다.

오윤아·이초희·이상이·기도훈은 형님들과 함께 아형 장학퀴즈 '5초 안에 말해요' 게임을 진행했다. 이초희X서장훈 팀은 세 문제를 맞혀 30점을 기록하며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결국 꼴찌 오윤아X김희철 팀이 20점 문제를 맞히는 바람에 이초희X서장훈 팀이 어부지리 승리를 차지하며 오윤아표 부리또를 획득했다.

한편 ‘아는 형님’(이하 아형)은 이성·상실·본능·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