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뮤지컬 배우 차지연 "4살 연하 남편 윤은채 무릎 꿇었다"…무슨 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뮤지컬 배우 차지연 [SBS]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뮤지컬 무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차지연이 집안일에 대해 180도 달라진 4살 연하 남편 윤은채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2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차지연은 남편 윤은채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처음에는 너무 좋았는데 애 낳고 나서부터 전쟁이 시작됐다”라고 해 MC들을 놀라게 한다.

차지연과 윤은채는 4살 차이 연상연하 뮤지컬 배우 커플이다. 차지연은 윤은채에 대해 “결혼 전 심부름 한번 한 적이 없다더라”라면서 만삭 때까지도 주로 집안일을 도맡아 했다고 털어놓는다. 이어 차지연은 “아이를 낳자마자 복귀했다. 일하면서 살림을 하려니까 체력도 마음의 여유도 없어서 (집안일을) 나눌 수도 없더라. 그러다 보니 남편은 점점 더 참여하고 싶어도 멀어졌다”라며 남편과의 ‘집안일이몽’을 밝힌다.

차지연은 결국 한 사건으로 인해 참아왔던 것이 폭발했다며 윤은채가 무릎을 꿇은 사연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이후 차지연은 180도 달라진 남편에 대해 고마움을 드러내며 “지금은 더할 나위 없다. 제 인생에서 가장 평안하고 안정적이다”라고 표현한다. 이에 MC 김숙이 “이제 윤은채 씨가 차지연 씨한테 매일 삼시 세끼를 대접을 한다던데”라고 묻자, “삼시 세끼까지는 아니다. 한 끼 정도”라고 답해 웃음을 안긴다. 그러면서도 차지연은 “그래도 이제는 진짜 집에서 함께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라고 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남편 윤은채를 변하게 한 사건은 무엇일지, 연상연하 뮤지컬 배우 커플 차지연♥윤은채의 결혼 생활은 21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