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슈팅 4개-4골' "손흥민 활약, 앞으로 자주 볼 수 있다"(스퍼스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앞으로 더 자주볼 수 있을 것".

토트넘은 20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세인트 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사우스햄튼전서 5-2 대승을 거뒀다. 이날 토트넘은 손흥민이 4골을 몰아치며 완승을 이끌었다.

이날 승리로 토트넘은 시즌 초반 부진서 벗어나 첫 승을 사냥하며 승점 3(1승 1패)를 기록했다.

경기 후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는 토트넘의 사우샘프턴전 리뷰와 함께, 손흥민을 'KING OF THE MATCH'로 선정했다. 최고의 선수라고 평가 받았다.

4골을 몰아친 손흥민은 기대 이상의 성과를 만들었다. 그는 4개의 슈팅을 시도, 4골을 넣었다. 폭발적인 득점력을 선보였다. 그에 대한 평가는 완벽했다.

토트넘 뉴스를 주로 다루는 스퍼스웹은 손흥민에 대해 평점 10점을 부여했다. 해리 케인과 같은 평가였다.

스퍼스웹은 "손흥민에게 완벽한 경기였다. 그는 4골을 넣었지만 더 골을 기록할 수 있었다"면서 "재미있는 것은 그는 골을 넣은 것이 경기에서 한 전부였다. 특별한 움직임은 없었다. 빌드업 상황에서 관여하지 않았지만 손흥민은 골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손흥민은 자신에게 연결된 패스를 슈팅으로 연결했고 골로 연결했다. 그의 활약은 조세 무리뉴 감독을 지켜냈다. 그가 세계적인 선수라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라며 "앞으로 그에게서 오늘과 같은 모습 더 자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 10bird@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