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서울신라호텔 “도심 속 호텔서 추석 연휴 즐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식 코스 요리 저녁에 즐기는 ‘고메 홀리데이’ 출시

호텔에서 룸 서비스 받는 ‘인 룸 딜라이트’도 판매

이데일리

서울신라호텔 ‘고메 홀리데이’(사진=호텔신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연휴를 맞아 야외 정원에서 저녁 코스부터 객실에서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명절 연휴 이동을 최소화하는 가운데 도심에서추석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가 각광받는 세태를 반영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추석 연휴에 열던 대규모의 행사를 줄이고 야외 정원에서 한식을 즐기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영빈관 후정에서는 통상 600명 규모의 행사를 진행하지만 이번 추석에는 입장 인원을 90명으로 제한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안전과 위생에 방점을 뒀단 설명이다.

오는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운영하는 ‘고메 홀리데이’는 한식 코스와 이에 맞는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라이브 재즈 공연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고메 홀리데이’에 제공되는 식사는 전체요리부터 메인, 후식까지 한식으로 구성했다. 특히 갈비구이를 영빈관 후정에서 직접 구워 제공해 맛은 물론 보는 재미도 더한다.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1부(오후 5~7시)와 2부(오후 8~10시)로 나뉘며 디럭스 룸 1박 기준 △고메 홀리데이 입장 혜택 2인 △더 파크뷰 조식 △신라 베어 1개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All Day 입장(2인) △체련장(Gym) 혜택으로 구성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혹은 수페리어 스위트 선택 시 포함된다.

추석 연휴를 객실에서 보내면서 조용하고 완전한 휴식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호텔콕’ 상품도 준비했다. ‘인 룸 딜라이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샐러드류와 메로구이 또는 안심 스테이크, 해산물 스파게티 또는 신라 클럽 샌드위치 등을 선택해 룸서비스 식사를 할 수 있다.

오후 3시 이후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와인 1병도 제공한다. 룸서비스 조식이 포함된 ’모닝 딜라이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에서 아메리칸 브렉퍼스트를 즐길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