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함소원, '애로부부' 찐애청자 고백…'♥진화' 리얼 부부생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애로부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SKY 채널과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의 스튜디오 특별 게스트로 함소원이 출격한다.

28일 방송될 '애로부부' 10회 촬영을 최근 마친 함소원은 특유의 호탕함으로 5MC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과 합을 맞추며 '연하 남편' 진화와의 부부생활 이야기를 리얼하게 공개했다.

조이뉴스24

함소원이 '애로부부' 찐 애청자라고 밝혔다. [사진=채널A, SKY채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이뉴스24

함소원이 '애로부부' 찐 애청자라고 밝혔다. [사진=채널A, SKY채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함소원은 "왜 나를 이제야 부른 거야?"라며 '애로부부'를 1회부터 빼놓지 않고 시청한 열혈 애청자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이날 함소원은 실제로 결혼해 육아를 하고 있는 아내의 시각으로 '애로드라마'를 지켜보며 5MC가 전혀 생각하지 못한, 신박한 솔루션까지 제안해 듣는 사람들의 속을 시원하게 했다.

'애로부부' 제작진은 "남다른 솔직함으로 무장한 게스트 함소원의 등장으로 '애로부부 클럽'의 이야기가 더욱 풍부해진 느낌이었다"라며 "'프로 입담러' 5MC까지 빵빵 터뜨린 함소원의 리얼 부부생활 노하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8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