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종합]"대게 사준 거 올릴걸"..정주리, 남편이 남긴 음식 비난 폭주에 직접 진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정주리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개그우먼 정주리가 남편과의 유쾌한 일상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난 데 없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정주리가 직접 진화에 나섰다.

21일 오후 정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이 담날 대게사준거 올릴껄 #워워"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주리는 대게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다. 이와 함께 그가 공개한 또 다른 사진에는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온 모습을 캡처해 남편에게 톡을 보낸 내역이 담겨 있다. 정주리는 캡처 사진을 보내며 "덕분에실시간"이라고 남편에게 글을 남겼고 남편은 "ㅋㅋㅋㅋㅋㅋ"라며 웃음지었다.

헤럴드경제

정주리 인스타



이는 정주리가 앞서 올린 게시물에서 시작된 일이었다. 정주리는 같은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에 녹화가 있어서 남편이 애들 봤는데 뭐 피자랑 치킨 남겨놨다 해서 먹긴 먹겠는데 치즈 토핑 어디 감?"이라는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정주리가 공개한 사진은 가족들이 먹다 남은 피자였고 해당 피자는 토핑이 거의 사라져있는 듯 보였다. 또한 피자 옆에는 휴지가 수북하게 쌓여 있어 정주리를 위해 남겨준 피자라는 생각은 들지 않을 지경이었다.

진지하게 상황을 봤다면 기분이 나빴을 수도 있었을 테지만 정주리는 이를 유쾌하게 받아들였다. 그는 "집에 쥐 키움? 치킨은 더 발라 먹어?"라며 "카톡 안 봤으면 그냥 쓰레기통으로 직진할 뻔. 이 와중에 내가 좋아하는 닭 날개 두 개는 안 먹었네. 고맙다. 애처가 만병의 근원"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렇게 정주리는 해당 사건을 웃음 소재로 이용하며 SNS를 통해 공개했다. 하지만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상황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정주리의 남편이 아내를 홀대한다고 지적하기 시작했다. 결국 논란은 일파만파 퍼졌고 정주리의 이름까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게 됐다.

이에 정주리는 자신이 올렸던 게시물을 삭제한 채 남편이 다음날 대게를 사줬음을 알렸다. 자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논란이 더 이상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한 일이었다. 정주리가 직접 진화에 나서며 이번 논란은 일단락됐다. 하지만 여전히 정주리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들 부부의 유쾌했던 일상이 의도치 않은 결과를 낳은 셈이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