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공식입장] 카드 제이셉, 10월5일 현역 입대…시간·장소 비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한민국 남자로서 의무 성실히 다하고 돌아올 것"

뉴스1

카드(KARD) 제이셉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카드 멤버 제이셉(28·본명 김태형)이 군 입대한다.

21일 소속사 DSP미디어는 카드 공식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제이셉이 오는 10월5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현역병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조용히 가족과 함께 입소를 하고 싶다는 제이셉의 뜻에 따라 입영 관련한 일시, 장소 등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라며 "성숙해져 돌아올 제이셉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제이셉의 자필 편지 역시 공개됐다. 제이셉은 "조금 늦은 나이로 군 입대를 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남자로서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여러분 곁에 돌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제이셉은 지난 2017년 그룹 카드로 데뷔한 뒤 '루머', '돈트 리콜', '밤밤' 등의 곡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뉴스1

제이셉 자필 편지/카드 공식 팬카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DSP미디어가 카드 팬카페에 올린 글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KARD의 멤버 J.seph군이 2020년 10월 5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현역병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조용히 가족과 함께 입소를 하고 싶다는 J.seph군의 뜻에 따라, 입영 관련한 일시, 장소 등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에 HIDDEN KARD 여러분의 넓은 이해 부탁드리며, 입영 현장 방문을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한층 성숙해져 돌아올 당사 아티스트 J.seph군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