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KARD 제이셉, 10월 5일 군 입대…"성숙해져 돌아올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그룹 카드(KARD) 멤버 제이셉이 군 입대를 한다.

21일 카드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공식 팬카페에 "제이셉이 오는 10월 5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현역병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는 글을 올렸다.

소속사는 "조용히 가족과 함께 입소를 하고 싶다는 제이셉의 뜻에 따라 입영 관련한 일시, 장소 등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라며 "성숙해져 돌아올 제이셉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이셉은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 인사를 건냈다. 제이셉은 "조금 늦은 나이로 군 입대를 하게 됐다. 대한민국 남자로서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여러분 곁에 돌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셉은 지난 2017년 카드로 데뷔한 뒤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다.

ksy70111@mkinternet.com

<다음은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KARD의 멤버 J.seph군이 2020년 10월 5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현역병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조용히 가족과 함께 입소를 하고 싶다는 J.seph군의 뜻에 따라, 입영 관련한 일시, 장소 등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에 HIDDEN KARD 여러분의 넓은 이해 부탁드리며, 입영 현장 방문을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한층 성숙해져 돌아올 당사 아티스트 J.seph군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제이셉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KARD의 제이셉(태형)입니다.

2011년 스무 살 나이에 가수의 일을 시작하고자 상경했고, 소중한 20대의 한 면을 뜻 깊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남들보다는 조금 늦은 나이로 군 입대를 하게 됐습니다.

"낯설고 달라질 새로운 환경이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다른 신분으로 새롭게 이어나갈 제 인생이 한편으로는 기대가 됩니다.

대한민국 남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러분 곁에 돌아가겠습니다.

그때까지 매튜, 소민, 지우의 KARD. 그 행보를 응원해주시길, 그리고 좋은 눈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난 시간동안 보여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기운 안고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태형 올림.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