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아이즈원 채원, “밥 먹고 민트초코로 마무리하면 좋다” #리빙포인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by 김채원.

21일 엠넷 유튜브 채널에는 '아이즈원츄-ON:TACT'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속에는 먹방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아이즈원 멤버 일부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다양한 음식을 먹으며 먹방크리에이터 꿈나무로서 면모를 뽐낸 그들의 모습에 공식 팬클럽 위즈원의 관심이 모였다.

특히 멤버 김채원은 이번 선공개 영상에서 남다른 민트초코 소신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는 “밥 먹고 민트초코로 마무리하면 깔끔하다”며 민트초코를 향한 애정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러한 소신에 걸맞게 먹방용으로 가져온 민트초코 한 사발을 뚝딱 해치운 김채원.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굳은 소신은 민초단인 위즈원과 반민초단인 위즈원 양쪽에서 모두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아이즈원츄’에서는 아이즈원이 온택트 시대를 맞아 대중들에게 선사할 수 있는 즐거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릴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온택트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들과 멤버들이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하며 시청자들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온택트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Mnet '아이즈원츄-ON:TACT'는 오는 9월 23일 수요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엠넷 유튜브 채널 '아이즈원츄-ON:TACT'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