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수지, 어깨 드러낸 채 '레드 립'만 쓱…고혹적인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머니투데이

가수 겸 배우 수지/사진제공=랑콤, 마리끌레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10월호 별책 커버컷을 21일 선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도자기처럼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와 차분하게 톤 다운된 레드 립을 은은하게 번지듯 발라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드 립을 선택한 수지는 카메라를 향해 몽환적이면서도 나른한 눈빛 연기를 선보여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수지가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이다. 수지의 본연의 피부색과 딱 맞는 PO-01 컬러를 사용해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연출했다.

깊은 매력을 자아내는 레드 립스틱은 랑콤의 신제품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의 메인 컬러 중 하나인 '#888 레드와인'이다.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딥 레드 컬러와 소프트 마뜨 텍스쳐가 어우러져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가을 무드를 연출한다.

수지와 랑콤이 함께한 '마리끌레르' 10월호 별책 화보 컷들은 마리끌레르와 랑콤 공식 SNS 채널에서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에 사용된 제품들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수지는 tvN 새 주말드라마 '스타트업' 속 한국의 스티브잡스를 꿈꾸는 당찬 주인공 서달미 역으로 컴백한다.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10월17일 첫 방송.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