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VS박건일, 두 매력남의 불붙은 신경전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현우와 박건일의 신경전이 폭발한다.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 연출 이현주 / 이하 ‘연애는 귀찮지만’)에는 한 여자를 향해 러브 어택을 펼치는 두 매력남 차강우(지현우 분)와 강현진(박건일 분)이 있다.

두 남자가 각자 이나은(김소은 분)을 향한 감정을 숨기지 않기로 하면서, 이들의 매력 대결이 극 중반부를 넘어서 한층 강력해지고 있다. 6회에서 강현진은 이나은에게 취중 진담 고백을 한 가운데, 이나은은 차강우를 찾아가 마음 속 모든 것을 쏟아내며 눈물을 흘렸다. 꼬여버린 세 남녀의 큐피드 화살 방향이 어떻게 풀릴지, 이 과정에서 두 남자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이런 가운데 22일 ‘연애는 귀찮지만’ 측은 7회 본방송을 앞두고, 이나은을 사이에 둔 사랑의 라이벌 차강우와 강현진의 팽팽한 신경전 현장을 공개했다. 지금껏 늘 누구에게나 다정하고 밝은 미소를 보여줬던 두 매너남의 색다른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차강우와 강현진은 농구 대결을 하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평소와 180도 다른 두 남자의 강렬한 눈빛이다. 소년 같은 미소와 다정함으로 상대를 위로하는 차강우도, 편안함으로 상대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강현진도 없다. 대신 질투심과 승부욕으로 이글이글 불타는 두 남자만 있을 뿐이다.

제작진은 “오늘(22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차강우와 강현진이 본격적으로 이나은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 동시에 사랑의 라이벌인 서로를 신경 쓰며 미묘한 관계를 이어간다”며 “언제나 완벽해 보이는 두 남자가 사랑의 라이벌에게 어떤 행동을 할지, 어떤 모습을 보일지 지켜보는 것도 7회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현우, 박건일 두 매력남의 팽팽한 신경전은 9월 22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