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앨리스’ 최원영 머리에 총 겨눈 김상호, 충격 반전+‘일촉즉발' 긴장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앨리스’ 김상호는 왜 최원영에게 총을 겨눈 것일까.

1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 7회에서는 고형석(김상호 분)과 석오원(최원영)이 충격적 반전을 선사했다. 10년 전 박선영(김희선)과 만나 예언서를 받았다고, 시간여행을 막아야 한다고 주장하던 과학자 석오원이 누군가에게 납치돼 사라진 가운데, 고형석이 기절한 석오원 앞에서 예언서를 읽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고형석은 박진겸(주원)에게 아버지와도 같은 인물이다. 10년 전 어머니 박선영이 살해당한 뒤, 혼자가 된 박진겸을 곁에서 지켜준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런 고형석이 어떻게 납치된 석오원 앞에 있는 것인지, 왜 예언서를 읽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석오원 역시 마찬가지. 석오원은 10년 전 박선영과 함께 시간여행을 막기 위해 노력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는 시간여행자들이 벌인 것으로 추정되는 범죄를 전혀 막지 못했다. 심지어 슈뢰딩거 고양이라는 중요한 단서를 박진겸에게 알린 것이 자신임에도, 자신이 아끼는 연구원의 죽음을 막지 못했다.

이런 가운데 23일 ‘앨리스’ 제작진이 두 반전의 주인공 고형석과 석오원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고형석은 온몸이 포박된 채 바닥에 주저앉아 있는 석오원의 머리에 총구를 겨누고 있다. 감정을 숨긴 듯한 고형석의 표정, 두려움을 감추려는 듯한 석오원의 표정이 대비되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이 감돈다.

‘앨리스’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