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특, 추석 앞두고 밥전 레시피 공개 "호불호 없는 요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이특이 밥전을 만들었다. 유튜브 '이특의 조리비책'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추석을 앞두고 영양 만점 간편식을 소개했다.

지난 22일 이특은 개인 유튜브 채널 '이특의 조리비책'을 통해 밥전의 비밀 레시피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특은 다진 소고기를 간장과 참기름에 볶으며 본격적인 조리에 나섰다. 이특은 볶은 소고기와 즉석 밥으로 주먹밥을 만든 후 달걀옷을 입히고 노릇하게 부쳐 맛과 영양이 풍부한 밥전을 순식간에 완성해냈다.

이후 이특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을 시작했다. 직접 요리한 밥전을 즉석에서 한 입 베어 물은 이특은 "상상 이상이다. 너무 맛있다"며 감탄사를 쏟아냈다.

이특은 "사실 조금 덜 맛있으면 '어떻게 맛있다고 얘기할까'라고 생각하며 포장을 많이 한다. 그런데 진짜 맛있는 건 그냥 입에 들어가자마자 감탄사가 나온다. 이 밥전은 호불호가 없는 요리"라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영상 속 이특은 능숙하게 조리를 이어가면서도 중간중간 센스 넘치는 농담을 곁들이는가 하면, 레시피를 전수해 준 스태프의 어머니에게 "여사님의 깊은 뜻을 알았다. 이건 영양 만점"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담은 깜짝 영상 편지를 남겼다.

한편 지난 8월 론칭된 '이특의 조리비책'은 요리 비법들을 전수하는 콘텐츠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