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에버글로우, '라 디 다' MV 이틀 만 2천만 뷰...美친 상승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새 타이틀곡 '라 디 다'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2천만 뷰를 돌파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뜨거운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 거침없는 인기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 뮤직비디오는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뷰를 넘어섰다.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에 초고속 도달한 ‘라 디 다(LA DI DA)’ 뮤직비디오는 뜨거운 글로벌 반응에 힘입어 이틀 만에 2,000만 뷰 고지를 밟았다.

에버글로우의 새 미니앨범 '-77.82X-78.29'는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앨리샤 키스 에이바 맥스 아델 콜드플레이 등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제치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해외 각국의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도 에버글로우는 최정상을 점령했다.

'-77.82X-78.29'는 에버글로우가 그동안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퍼포먼스와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이 돋보이는 신보로,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에버글로우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는 레트로 댄스 감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현시대 속 불만에 가득 차 있는 헤이터(HATER)들에게 전하는 의미심장한 경고의 메시지가 함축적으로 담겨있으며,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새로운 보컬 톤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2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