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英 베팅업체 예상, "손흥민, 언제든 득점.. 케인은 멀티골 가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베팅업체도 손흥민(28, 토트넘)의 활약상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24일(한국시간) 영국 베팅업체 '패디 파워'는 오는 25일 새벽 토트넘과 슈켄디야가 벌이는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예선을 예상하면서 손흥민에 대한 평가를 내놓았다.

'패디 파워'는 손흥민에 대해 '언제든 득점할 수 있는 선수'라는 평가를 내렸다. 특히 손흥민에 대해 "컨디션이 좋을 때는 유럽에서 가장 하는 선수라서 막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라면서 "시즌 초반부터 아주 강하게 시작해 우리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토트넘이 슈켄디야를 손쉽게 이길 것이라고 예상한 '패디 파워'였지만 플로브디프와 경기에서 고전했던 점을 지적하며 "슈켄디야도 플로브디프와 같은 전술을 시도할 것이다. 토트넘은 상당히 열심히 뛰어야 할 것"이라고 주의가 필요하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사우스햄튼과 경기에서 4개의 도움을 손흥민에게 제공했던 해리 케인에 대해서는 "에버튼과 첫 경기에서 손흥민이 좋은 위치에 있던 자신에게 패스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불만을 드러냈다"면서 "득점에서 손흥민에게 앞서고 싶을 것"이라면서 2골 이상을 기록할 것이라고 봤다.

한편 현지 언론들은 손흥민의 출전을 놓고 상반된 해석을 내놓고 있다 .일부에서는 선발 출전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지만 휴식을 취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letmeou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