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임영웅→김희재, 스크린에서 본다…'미스터트롯 : 더 무비' 10월 개봉[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24일 영화사 그램 및 배급사에 따르면 영화 ‘미스터트롯 : 더 무비’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공식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

영화에는 지난 8월 개최돼 매진 세례를 기록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필두로 여섯 명의 모든 것을 담아낸다. 완벽한 가창력과 다양한 개성을 지닌 이들의 매력적인 무대를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것 외에,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번 작품을 위해 특별히 진행된 TOP6의 캠핑 스토리 등이 담겨, 기존의 음악 다큐 영화와는 완전히 다른 콘서트 무비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론칭 포스터에는 여유롭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TOP6의 모습이 담겼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다음달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TV조선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