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시트로엥,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서 팝업스토어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시트로엥,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팝업스토어 운영 [사진제공=시트로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트로엥이 24~27일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캠핑 콘셉트 팝업스토어를 열고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시트로엥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의 요충지로서 가족단위 고객의 유입률이 높은 복합문화공간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A동 광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방문객에게 C5 에어크로스 SUV와 C3 에어크로스 SUV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전시공간은 시트로엥 전시장과 동일한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기반으로 나무소재와 프랑스 국기색을 활용해 편안하고 활기찬 캠핑 분위기를 연출했다. 차량 전시 공간을 비롯해 보드게임을 즐기며 쉴 수 있는 고객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색다른 휴식공간에서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을 경험하고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현장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넘버뽑기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에 진행되며, 아이더매트와 케슬러 선글라스, 시트로엥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이 기다린다. 팝업스토어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채널에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계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3인치 미니어처를 제공하며,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 방문 후 10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캠핑장비 전문기업 스노우라인의 이지미니테이블과 로우체어 2종으로 구성된 29만원 상당의 피크닉 패키지를 선물한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