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예고편 공개에 누리꾼 "더 커진 스케일"(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피지컬갤러리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유튜브 피지컬 갤러리가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를 발표했다.

24일 피지컬갤러리는 이날 유튜브 채널에 '가짜사나이2 Ep0'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줄리엔강, 곽윤기, 샘김 등 특수부대 교육 훈련을 받는 합격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피지컬갤러리 측은 영상과 함께 "가짜사나이 2기는 실제 무사트 특별 과정과 훈련들을 담고 있어 수위가 너무 센 부분은 삭제하여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출연자들에 대한 비난과 욕설은 자제해길 바란다"며 "무사트 그리고 2기생들과의 잊지못할 경험과 추억, 지원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덧붙였다.

가짜사나이 2기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보기만 해도 무섭다" "예고편만 봤는데도 벌써 가슴이 웅장해진다" "스케일이 더 커졌다" "한국에서 가장 위대한 공포 영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짜사나이'는 MBC 예능 '진짜 사나이'를 패러디해 BJ, 유튜버, 스트리머들이 특수부대 훈련과정을 체험하는 모습을 담은 웹예능으로, 최근 에피소드 7개로 구성된 시즌1이 종영됐다.

헬스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에서 기획·제작한 '가짜사나이1'은 한 달간 누적 조회수 약 4000만회에 달할 정도로 올해 유튜브 최고 히트작으로 떠올랐다.

가짜사나이 2기는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에 업로드 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