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줄리엔강·곽윤기 등 14인 공개…예고부터 ‘지옥맛’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14명이 공개됐다.

24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는 ‘가짜사나이 2기 Ep0’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14명이 훈련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가짜사나이 2기의 최종 멤버는 김병지, 줄리엔 강, 힘의길, 이과장, 곽윤기, 손민수, 까로, 운지기, 조재원, 머독, 최고다윽박, 홍구, 오현민, 샘 김으로, 이들은 강도 높은 훈련에 지옥맛을 제대로 보고 있는 모습이 엿보인다.

매일경제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14명이 공개됐다. 사진=가짜사나이 2기 캡처


‘피지컬갤러리’ 측은 “#가짜사나이 진짜가 되기 위한 가짜들의 두 번째 이야기 가짜사나이 시즌2”라며 “가짜사나이 2기는 실제 무사트 특별과정과 훈련들을 담고 있어 수위가 너무 쎈 부분은 삭제하여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청하실 때 출연자들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욕설은 자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그러면서 “무사트 그리고 2기생들과의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 지원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가짜사나이 2기의 에피소드 1편은 오는 10월 1일 공개된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