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류현진 MLB 활약상

류현진 올해 마지막 5승 도전, 잰슨과 배터리…TOR 선발 라인업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토론토 블루제이스 '에이스' 류현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홍지수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 ‘에이스’ 류현진(33)이 올해 정규 시즌 마지막 등판을 앞둔 가운데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토론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세일런 필드에서 열리는 ‘2020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선발투수는 류현진이다. ‘코로나19’ 사태로 초유의 60경기 단축 시즌으로 치러지는 올해 정규 시즌 마지막 선발 등판이다. 류현진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토론토는 카반 비지오(3루수)-보 비셋(유격수)-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랜달 그리척(중견수)-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1루수)-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좌익수)-알레한드로 커크(지명타자)-조나단 빌라(2루수)-대니 잰슨(포수) 순으로 타순을 꾸렸다.

토론토는 이날 양키스를 꺾으면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한다. 이미 사실상 확정이지만, 포스트시즌 전 마지막 점검인 셈이다. 지난 경기에 대한 아쉬움을 씻을 필요도 있다. 류현진은 지난 8일 양키스전에서 패전은 면했지만 5이닝 동안 홈런 3방을 얻어맞고 5실점으로 부진했다.

양키스 선발투수는 조던 몽고메리다. 몽고메리는 올 시즌 9경기 등판해 2승 2패, 평균자책점 5.12를 기록 중이다. 지난 8일 류현진과 맞대결한 일이 있다. 당시 몽고메리는 3⅓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했다.

/ knightjisu@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