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민경훈과 컬래버한 '나비잠', 원래 다른 가수 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주인이 바뀌고 '매력 포텐'이 터진 힛트쏭들을 '이십세기 힛-트쏭'이 제대로 소환한다.

25일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7회에서는 '운명 체인지, 가수 바뀌고 대박 난 힛-트쏭 10'을 주제로 '반전'을 가득 품은 힛트쏭들이 대거 안방을 찾아간다.

우리의 추억을 아름답게 장식했던 희대의 명곡들. 그 노래 속에 숨은 사연이 '이십세기 힛-트쏭'을 통해 공개된다. 주인이 바뀌고 대박 난 10곡과 그 노래 속 숨겨진 흥미진진한 에피소드까지 '깨알 재미'가 곳곳에 숨어있다는 귀띔.

명곡들은 물론 MC 김희철의 운명을 바꾼 '나비잠'에 얽힌 이야기도 시청자들을 찾는다. 김희철과 민경훈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곡 '나비잠'은 원래 다른 가수의 곡이었다는 소식 때문. 여기에 김희철이 직접 작곡가를 취재한 '나비잠' 속 숨겨진 사연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십세기 힛-트쏭' 깜짝 전화 연결도 빼놓을 수 없다. '힛-트쏭 10'의 주인공 박미경, 태진아와의 만남이 준비돼 있는 것. 노래 주인에게 직접 듣는, 뒤바뀐 운명의 곡 에피소드들이 '이십세기 힛-트쏭'의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특별한 게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번 주 주인공은 90년대 가요계를 사로잡은 '미다스의 손'이자 '명곡제조기' 작곡가. 가요계 돌풍의 주역들의 특별한 이야기는 물론, 팔리지 않아 떠돌던 곡에서 초대박 곡이 된 '운명 체인지' 노래에 대한 풀 스토리가 공개된다.

스페셜 게스트가 쏟아내는 '초특급 비하인드' 스토리에 MC 김희철도 혀를 내둘렀다고. 심지어 더 깊은 이야기까지 들려달라며 스튜디오 바닥에서 떼를 쓰는 김희철의 모습까지 예고를 통해 포착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십세기 힛-트쏭' 27회는 25일 오후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