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2020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12월에 온라인으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스스톤 e스포츠를 대표하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 여덟 명이 챔피언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대결, 2020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대회가 오는 12월 개최된다.

총 상금 미화 50만 달러(한화 약 5억 9,000만원) 규모의 2020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대회는 오는 12월 13일과 14일, 양일 온라인으로 펼쳐진다.

총 여덟 장의 2020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진출권 가운데, 네 장은 상반기에 뛰어난 성적을 거둔 네 명의 선수들이 이미 확보한 상황이다.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할 나머지 네 명의 선수들은 앞으로 몇 주 내에 결정된다.; 오는 10월 11일 현재 진행 중인 그랜드마스터즈 2020 시즌 2가 막을 내림과 동시에, 아시아 태평양, 북미, 유럽 등 각 지역을 평정한 우승자가 월드 챔피언십 참가권을 획득한다.; 중국 골드 시리즈 챔피언은 오는 11월 15일 결정된다.

한편,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시즌2의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한국어 생중계를 통해 매주 금요일,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 오후 6시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출전하는 전체 선수 명단, 일정 및 순위표 등 시즌 2 운영 전반에 대한 사항은 하스스톤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우리 나라에서는 '천수' 김천수, '던' 장현재, '플러리' 조현수, '리비우스' 심다솔, '서렌더' 김정수 등 다섯 명의 선수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경합을 벌이고 있으며, 시즌 후반부 5주차를 마무리한 현재 '서렌더' 김정수 및 '던' 장현재가 상위 디비전 A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기록하며 선전 중이다.

2020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