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침대에서 새어나오는 일몰…피렌체 느낌 에이스침대 '아르노'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르노강 일몰 닮은 침대 '아르노'

수면습관·체형 다른 부부에겐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뉴스1

아르노 제품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최근 신혼부부 침실에 침대와 작은 협탁 외에 아무것도 두지 않고 휴식만을 위한 공간을 연출하는 경우가 늘면서 침대 하나로 인테리어까지 완성할 수 있는 디자인이 각광받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같은 소비자 요구에 맞춰 침대 '아르노(Arno)'와 '하이브리드 테크 V',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2020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를 운영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아르노는 이탈리아 피렌체를 가로지르는 아르노강의 일몰에서 영감을 받은 침대다. 정교하게 다듬어진 월넛 컬러의 나무봉과 새들 브라운 컬러의 인조가죽 사이에서 간접 조명이 새어 나와 아늑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헤드보드에 적용된 니트 패턴 퀼팅은 침실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해 준다. 나파 가죽과 흡사한 인조가죽은 고급스러우면서 차분한 이미지를 주는 것은 물론 내구성도 뛰어나다. 헤드보드에 적용된 터치형 LED 조명은 침실을 따뜻한 분위기로 만들어준다.

또 아르노에 적용된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몸을 이중으로 받쳐 주면서 하중을 분산시켜 더 편안하고 수명도 오래 간다.

뉴스1

아르노 제품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테크 V와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는 수면 습관과 체형이 다른 부부가 함께 누워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고안된 매트리스다.

두 제품에 적용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스프링 한 개의 상하 부분이 각각 독립형과 연결형, 두 개 스프링 역할을 해 누웠을 때의 하중 분포에 따라 위에서는 부드럽게 맞춰주고, 아래서는 단단하게 받쳐 인체 곡선을 자연스럽게 유지시킨다.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등 숙면을 방해하는 5가지 요소를 개선하는 에이스침대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져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등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또한 미국 및 유럽 기준의 E0등급 친환경 자재 사용으로 품질 및 안전성을 높였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HS(Hygiene-Safety) 마크도 획득했다.

두 제품에도 에이스침대의 '투 매트리스' 시스템이 적용됐다. 위생적이면서도 통기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천연 소재를 사용해 건강까지 고려했다.

뉴스1

하이브리드 테크 V 제품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스침대는 중요 소재 개발과 생산을 비롯한 매트리스 제조 공정을 모두 자체 공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침대에 들어가는 통기성 메모리 폼을 자체 생산하고 있으며, 충전솜과 패딩 등 핵심 소재도 직접 가공한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예비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시행하고 있다. 올해 결혼이 예정된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신혼여행에서 활용하기 좋은 캐리어와 가방 등을 증정한다. 400만원 이상 구매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캐리어, 300만원 이상 20인치 캐리어, 200만원 이상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을 제공한다. 침대와 협탁으로만 침실을 꾸미는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협탁 구매 금액까지 사은품 지급 범위에 포함했다.

또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후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 매장에서 침구를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매장에서는 고급 매트리스 커버인 '스마트슬리브', 온열 매트인 '보이로패드' 등 매트리스 연계 품목을 20% 할인한다. 전 공정이 노르웨이에서 진행되는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의 클래식 베이스를 구매하면 스윙테이블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가입시 기본적인 개인 정보와 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 등록이 필요하다. 가입 및 상세 내용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나 모바일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au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