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용준형, 현역입대→사회복무요원 편입 "훈련 중 무릎부상"(전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용준형


[OSEN=김은애 기자]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이 보충역으로 편입됐다.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용준형이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 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해 수술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용준형 측은 “용준형은 이후 재활치료를 받으며 복무 의무를 수행했으나 호전되지 않았다.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용준형은 현재 소속이 이관돼 2020년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라며 “제대일까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OSEN

용준형


한편 용준형은 과거 비스트, 하이라이트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팀의 메인래퍼는 물론 솔로 가수, 프로듀서로도 두각을 나타냈다.

하지만 지난해 3월 정준영 논란에 연루된 용준형은 사과 후 팀에서 탈퇴했다. 그러다 그해 4월 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후 육군 제23사단 철벽부대로 자대 배치를 받아 군 복무를 해왔다. 하지만 훈련 중 부상으로 인해 수술 후 보충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OSEN

용준형


다음은 용준형 측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용준형의 군대 보충역 편입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2019년 4월 2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용준형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 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재활치료를 받으며 복무의무를 수행하였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소속이 이관되어 2020년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중입니다.
앞으로도 용준형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제대일까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