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신서유기8' 강호동→피오, 전래동화 재해석…캐릭터 완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신서유기8-옛날옛적에’가 캐릭터 예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8-옛날옛적에’(연출 나영석, 박현용) 강호동-이수근-은지원-규현-송민호-피오의 전래동화 캐릭터가 완전 공개됐다.

그간 ‘신서유기8’는 포스터, 티저 영상 등에서 여섯 멤버들의 분장을 공개했으나, 어떤 캐릭터로 분한 것인지 밝히지 않아 많은 추측을 낳은 바 있다. 이번 캐릭터 예고 영상에서는 흥부 아들로 분한 강호동, 초록색 박씨로 분한 이수근, 화 많은 제비 은지원부터 놀부 부부로 분한 규현과 피오, 흥부 송민호까지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포인트는 전래동화의 ‘신서유기’식 재해석이다. 놀부 부인(규현)과 놀부(피오)가 흥부 아들(강호동)에게 당하고 사는 모습부터 제비(은지원)가 놀부를 이겨먹는 모습이 벌써부터 큰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이수근이 “신 흥부전(이다)”고 혀를 내두를 정도. 놀부 부부의 앞날이 어떻게 펼쳐질지, 누가 어떤 캐릭터로 반전 재미를 선사할지 ‘신서유기8’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서유기8-옛날옛적에’는 오는 10월 9일 한글날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