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창원공원묘원,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공원묘원'이 양질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분야별 우수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하는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에서 자연친화시설 부문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주관하고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 협회 등이 후원한 이 행사에서는 우수브랜드로 선정된 각 기업 수상자들과 주최·후원단체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창원공원묘원 윤수근 이사장은 수상소감으로 "살아계실 때 못다 해드린 아쉬움, 보다 정성껏 보내드리고 싶은 애틋한 마음이 떠나보내는 분들의 마음인걸 알고 있다."며 "언제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편안한 안식과 사랑이 담긴 곳으로 정성껏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경남창원시 소재 78만 평의 아름다운 자연공원 속에 꾸며진 창원공원묘원은 부산에서 50분 거리 및 장유에서 25분 거리 등 경남 전역에서 1시간 내 거리에 위치하고 다.

사랑하는 가족을 추억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으로써 전통적인 매장묘를 비롯하여 365일 온도관리 및 채광이 드는 유리안치단의 봉안당(납골당), 자연 친화적인 평장묘와 수목장평장묘, 가족봉안묘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법을 갖춰 고인과 가족이 원하는 공간선택이 용이하다.

이밖에도 창원 묘지 및 묘원의 정보들을 SN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