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청하X크리스토퍼, 콜라보 싱글 ‘Bad Boy’ MV 티저 공개..영화 속 한 장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청하와 크리스토퍼(Christopher)가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청하와 크리스토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Bad Boy(배드 보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누군가의 연락을 계속 기다리는 듯 휴대폰을 계속 들여다보는 청하의 모습과 애타는 표정으로 거리를 서성이는 크리스토퍼의 모습이 교차하고 있다.

궁금증을 유발하는 뮤직비디오 속 두 사람의 스토리에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지난 23일 전 세계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 ‘Bad Boy’는 크리스토퍼와 청하의 청량한 보이스가 교차되는 대중적인 사운드의 팝 스타일 곡이다. 미니멀한 악기 구성이지만,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두 뮤지션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글로벌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음원 공개 직후에는 지니, 벅스 등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청하X크리스토퍼는 ‘Bad Boy’를 통해 방탄소년단X니키 미나즈, 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 크러쉬X핑크 스웨츠, 화사X두아 리파 등에 이어 글로벌 콜라보 성공 사례의 주인공이 됐다. 두 아티스트의 개성 넘치는 케미스트리와 세련된 사운드에 리스너들의 호평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청하와 크리스토퍼의 ‘Bad Boy’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