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영상 TGS2020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인게임즈는 26일 '코에이 테크모 Live in TGS(도쿄게임쇼)2020'을 통해 오픈월드 MMORPG 기대작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진행된 '코에이 테크모 Live in TGS2020'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TGS2020을 기념하기 위한 코너로 온라인 스트리밍 형식으로 소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실제 개발 과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선박들의 항해 모습을 비롯해 국가별 특징이 반영된 지역 풍경, 전투 등 다양한 플레이 장면을 담고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발매 3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틀이다. 라인게임즈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 양사가 체결한 공동 사업 개발 계약을 통해 라인게임즈의 개발 관계사인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가 공동 개발 진행 중이다.

모바일게임 최초로 한 화면에 수많은 라이팅 효과를 줄 수 있는 '디퍼드 랜더링' 기술을 게임 전반에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원작 시리즈가 지닌 감동을 재현하는 한편, 보다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국내에서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를 대상으로 올 4분기 중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가 진행될 예정이며, 2021년 모바일 및 PC 플랫폼을 통해 본격적으로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변동휘 기자 gam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