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강다니엘, 팬들과 영상통화 팬미팅..."스윗한 눈빛 발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쿠키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방시 뷰티와 뮤즈 강다니엘이 함께한 영상통화 팬미팅 포토콜 현장. /제공=지방시뷰티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가수 강다니엘이 지난 25일 지방시 뷰티와 함께한 영상통화 팬사인회 포토콜 현장에서 스윗한 눈빛과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통화 팬사인회는 지방시 뷰티와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했으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시행에 따라 진행됐다.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가진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 포토월에서 기념사진을 찍기도 하고, 신제품 ‘르 루즈 딥 벨벳’과 인증샷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날 눈길을 사로잡은 강다니엘의 립 메이크업은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고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유지되는 지방시 뷰티의 신제품 ‘르 루즈 딥 벨벳 N36 랑떼르디’ 립스틱이다.

또한 결점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는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땡 꾸뛰르 쿠션’으로 정돈했다. 여기에 4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를 사용해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했다.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굉장히 설렌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현장에서는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이 추천 아이템"이라고 손꼽았다.

kuh@kuki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