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완벽한 남자다"…'센 언니' 제시, 사로잡은 '미우새' 아들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미우새’ 제시 [SBS]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센 언니’ 제시가 한 ‘미우새’ 아들을 상대로 솔직하고 화끈한 고백을 해 눈길을 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걸크러시 끝판왕 제시가 母벤져스를 만나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순한 맛(?) 매력을 선보인다.

제시가 게스트로 나오자, 어머니들은 “같은 여자가 봐도 건강미 넘치고 섹시하다”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에 제시는 평소 거침없고 당당한 모습과 달리, “이렇게 칭찬 많이 받는 거 처음이다” 라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이날 母벤져스 중 한 어머니가 제시의 ‘눈누난나’ 춤까지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어머니들과 왠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던 ‘센 언니’ 제시가 母벤져스의 역대급 케미를 뽐내 관심을 모은다.

급기야, 한 어머니는 제시 때문에 기쁨의 눈물(?)까지 흘렸는데, 알고 보니, 제시가 ‘미우새’ 아들 중 한 명을 향해 “너무 완벽한 남자다. 내 스타일이다” 라며 화끈하게 고백한 것. 심지어, 녹화 내내 온통 그 아들 생각뿐이어서 MC들이 “온통 머릿속에 그 사람 밖에 없네”라고 놀릴 정도였다고.

과연 ‘직진녀’ 제시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우새’ 아들은 누구일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1년 365일 비수기 없는 빨래판 복근을 소유한 김종국이 ‘인간 빨래판’ 으로 변신해 충격과 폭소도 안겨준다.

제시 특유의 매력과 김종국의 복근에서 과연 빨래가 성공했을 지는 27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