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오늘 결혼’ 전진♥3살 연하 승무원, 달달 웨딩화보 공개..연예인급 미모[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그룹 신화의 전진과 3살 연하 승무원 예비부부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전진은 오늘(27일) 3살 연하 승무원 예비신부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된다.

전진의 아내는 3살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으로, 웨딩 화보에서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가 눈길을 끈다. 특히 아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전진의 눈빛에서 행복이 느껴진다.

이들 예비부부는 전진의 후배를 통해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해 3년간 사랑을 키웠다. 전진은 미모와 인성을 겸비한 예비신부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이날 전진 소속사 측은 “안녕하세요. 신화컴퍼니입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은 신화 전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며 “신화 전진에 대한 신화창조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신화의 전진으로 더욱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신화컴퍼니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전진은 지난 17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합류 소식을 전했던 바.

오는 10월 5일 방송에서 전진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아내와 첫 만남부터 결혼 준비 과정까지의 모든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전진은 지난 5월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다. 전진은 “어릴 적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었던 저에게 그 꿈이 현실로 다가왔다”며 “앞으로 실망시켜 드리지 않고, 건강한 모습으로 잘 살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예비신부에 대해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저에게 큰 힘이 돼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생겼다”고 말하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전진은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했고, '티오피' '너의 결혼식' '와일드 아이즈' '브랜드 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방위 활약을 펼쳐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kangsj@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 컴퍼니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