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용호 폭로 “가족예능 출연한 원정도박 연예인은 이종원”…전화통화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 씨가 배우 이종원이 도박 연예인이라고 밝혔다.

김 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에 ‘도박 중독 연예인들, 실명 공개!!!’에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저를 걱정하는 분들은 실명을 공개하는 게 우려가 있다고 하셨다. 정킷방을 건드린다는 게 생각보다 위험한 일이라고 진심어린 걱정을 해줬다. 하지만 연예부장은 돌파해보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매일경제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 씨가 배우 이종원이 도박 연예인이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캡쳐


이어 “제가 인간적으로 이 사람에 대해 안쓰러움이 있었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였다. 실명을 폭로하는 이유는 도박의 덫에서 빠져나오시라는 의미로 폭로를 한다”라며 “이 분은 예전에도 도박을 저한테 걸렸다. 사진 제보가 온 적 있는데 그때 보도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또 김 씨는 “그렇다면 기회를 받으면 도박장 근처는 얼씬도 하지 말아야죠. 정킷방에서 또 도박을 하고 있었다. 솔직히 봐줬다는 표현을 하겠다. 그때 언론사에 있을 때라 여러 가지 상황이 있었다. 소속사와의 관계도 있고. 봐줬으면 도박을 끊었어야하는데 아직도.. 이젠 단호하게 하겠다”라며 실명을 공개했다.

배우 이종원의 실명을 공개한 후 그는 “과거 청춘스타 맞고, 정말 멋진 배우였다. 하지만 필리핀에서 도박을 하고 있고. 현지에 내연녀가 있다는 소문도 있는데 이건 소문이니까 아니라고 하겠다. 내연녀까지는 취재하지 않겠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종원 씨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 실망했다”라며 “지난 방송에서 힌트를 많이 줬다. 본인은 알거 아니냐. 지난 방송을 보고 먼저 이종원 씨가 전화왔다. 해명을 하시더라. 해명도 들려드리겠다. 판단해주세요”라며 통화내용을 공개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