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누구?…미모·집안 ‘엄친딸 스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배우 임원희의 소개팅녀 정체가 공개됐다.

이데일리

황소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임원희는 모델 겸 배우 배정남 집에서 황소희와 소개팅을 했다. 배정남은 “사람이 정말 좋더라. 좋은 사람들끼리 만나면 좋을 것 같아서 (주선했다)”라고 말했다.

임원희는 1970년생으로 올해 51세, 황소희는 1986년생으로 올해 35세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6살이다.

임원희는 황소희에게 “86년생이라는 말을 들었다. 범띠시던데 저는 개띠다. 재미로 범띠와 개띠의 궁합을 봤는데 좋더라”고 호감을 표했다.

이데일리

황소희. SBS ‘미운우리새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황소희는 “영어 강사 준비 중이다. 현재 영어 학원을 다니고 있다”라고 근황을 알렸다. 이어 임원희는 배정남 조언대로 황소희에게 ‘피부가 좋다’라고 칭찬했다.

임원희는 미리 준비한 꽃을 황소희에게 선물했다. 이후 두 사람은 배정남 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황소희는 과거 모델과 배우로 활동했었다. 황소희는 14살 때 모친이 론칭한 브랜드 런웨이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이데일리

황소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황소희 어머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를 국내로 수입한 오르비스 인터내셔널패션 이혜경 대표다. 콜롬보는 2011년 이서현 삼성복지재단 이사장이 제일모직 부사장 시절 인수해 화제를 모았다.

황소희는 ‘겟 잇 스타일’, ‘팔로우 미’, ‘스타그램’ 등에서 MC로 활동했다. 또한 2014년엔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 2016년엔 MBC ‘최고의 연인’에 출연한 바 있다.

이혜경 대표도 2016년 tvN ‘택시’에 출연해 황소희에 대해 언급한 적 있다.

이데일리

tvN ‘택시’


당시 방송에서 이 대표는 “딸이 이화여대 법대 대학원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배우를 하겠다고 했다. 이제는 앉아서 공부하는 게 너무 싫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황소희는 이화여대 사회학과를 졸업했다.

이 대표는 ‘금수저’ 논란에 대해 “금수저 맞다. 우리가 잘 살아서 펑펑 쓰는 게 아니라 있는 것 쓰자는 주의”라고 말했다.

한편 임원희는 황소희를 집으로 데려다 주면서 “전화번호 주실 수 있으세요”라고 물었다. 소개팅 결과는 다음 주 ‘미운우리새끼’에서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