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깜박한 추석 선물 어쩌나"…SSG닷컴 "막판 당일배송 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자체 물류망 쓱배송·새벽배송 가동…"퀵배송도 있어요"

29일까지 새벽배송·퀵배송 이용…"쓱배송은 30일까지"

뉴스1

(SSG닷컴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SSG닷컴이 추석 선물세트를 미처 장만하지 못한 고객을 상대로 추석 전날까지 상품을 가져다주는 '막판 당일배송'에 나섰다.

SSG닷컴은 명절 전날인 30일 오전 11시59분까지 주문하면 저녁까지 선물세트를 배달하는 '추석 선물 당일 배송'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더 빠른 배송을 위한 '퀵배송'도 운영된다.

앞서 SSG닷컴은 지난 26일 오후 1시부로 택배발송 상품 주문을 마감했다. 이후 자체 물류망인 '쓱배송'과 '새벽배송'을 가동해 마지막 추석 선물 수요를 잡는다는 복안이다.

'막판 당일배송' 상품은 과일·정육·수산 등 신선식품과 건강기능식품·위생용품·화장품 등 200여종이다. '새벽배송'은 29일 오후 11시59분까지 주문하면 이튿날(30일) 오전 6시까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쓱배송'은 30일 오전 11시59분까지 주문을 받아 당일 오후에 가져다준다.

더 빠른 배송을 원하는 고객은 '퀵배송'을 요청하면 된다. SSG닷컴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당일 퀵배송'을 병행한다. 주문 마감은 29일 오전 11시59분까지이며, 과일, 정육 등 일부 신선식품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SG닷컴은 추석 당일인 다음달 1일 하루 동안 쓱배송을 운영하지 않는다. 새벽배송은 1일과 2일 이틀간 쉬고 3일부터 배송한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자체 물류망을 활용한 특별한 배송서비스로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dongchoi89@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