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코미디 폐지 안타까워"…'복면가왕' 심형래, 후배들 위해 영구로 등장 [전일야화]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개그맨 심형래가 후배들을 응원했다.

2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내가 가왕이 된단 말이야 흑마'의 정체가 심형래로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심형래는 '내가 가왕이 된단 말이야 흑마'로 무대에 올랐고, 2라운드에서 탈락해 정체를 공개했다.

이후 김성주는 "오늘 나오신 이유를 여쭤봤더니 개그맨 후배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어서 나오셨다고 한다"라며 물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형래는 "코미디 프로그램이 폐지 되고 그러다 보니까 선배로서 안타까웠다. 그래도 용기를 내서 '복면가왕'에 나가서 노래도 보여주고 작은 코미디도 보여주자는 생각을 하고 나왔다"라며 털어놨다.

이어 심형래는 "후배들 기운 내라"라며 응원했다. 이에 이윤석은 "정말 감동을 받은 게 '홍시' 불렀을 때 너무 묵직하고 진지하고 중후하고 그래서 눈물이 날 뻔 했다. 그 안에 이렇게 분장하고 있을 거라고 상상을 못 했다"라며 고백했다.

이윤석은 "(다른 분들은) 복면 벗으면 이상해 보일까 봐 걱정하는데 심형래 선생님은 멀쩡해 보일까 봐 걱정하더라"라며 감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성주는 "다 (심형래) 본인 아이디어다"라며 덧붙였고, 심형래는 "복면 벗으면 자기 얼굴로 나오지 않냐. 별로 재미 없더라"라며 맞장구쳤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