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토론토, 최종전 패배...1번시드 탬파베이와 PS 대진 확정 [TOR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한용섭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포스트시즌에서 리그 1위 탬파베이 레이스와 맞붙게 됐다.

토론토는 2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버팔로 세일런 필드에서 열린 볼티모어와의 정규 시즌 최종전에서 5-7로 패배했다.

이로써 아메리칸리그 8번시드가 된 토론토는 1번시드 탬파베이와 오는 30일 와일드카드 시리즈(3전2선승제) 1차전을 갖게 된다.

토론토는 2회 1사 1,3루에서 조나단 데이비스의 희생플라이로 선취점을 뽑았다. 그러나 3회 곧바로 동점을 허용했다. 볼티모어는 2사 3루에서 레나도 누네스의 적시타로 1-1을 만들었다.

토론토는 3회말 2사 후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이어 랜달 그리척이 안타로 출루했고, 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의 투런 홈런이 터져 4-1로 앞서 나갔다.

볼티모어는 4회 실책과 볼넷으로 1사 1,2루를 만들었다. 세드릭 물린스가 중월 3루타를 때려 4-3으로 따라붙었다. 오스틴 헤이스의 희생플라이로 4-4 동점이 됐다.

볼티모어는 5회 연속 안타로 무사 1,2루를 만들었고, 리오 루이스의 2루타가 터져 5-4로 역전했다. 무사 2,3루에서 내야 땅볼로 한 점을 추가했고, 2사 후 팻 발라이카의 적시타로 7-4로 달아났다.

토론토는 8회 1사 후 구리엘 주니어의 중월 2루타로 출루하고, 2사 3루에서 후 1루수 포구 실책으로 한 점을 따라갔다.

/orang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