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카카오프렌즈, 러블리 어피치 에디션 생활용품 58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러블리 어피치 에디션 제품. 사진| 카카오프렌즈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어피치 매력을 더한 2020 어피치 에디션 ‘러블리 어피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러블리 어피치’ 에디션은 어피치가 그림일기에 쓴 꿈속에서의 우주여행 이야기가 콘셉트다. 잠이 오지 않아 양을 세며 잠든 어피치가 꿈속에서 우주 곳곳을 누비며 별 낚시도 하고, 양 친구도 만나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는 일상 탈출에 대한 상상 스토리를 통해 힐링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러블리 어피치’ 에디션은 전체적으로 분홍색을 사용해 어피치의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살렸다. 총 58종의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오는 29일, 토이 및 테크, 문구 아이템 위주로 35종을 먼저 내놓고, 10월 8일 패션잡화 리빙 상품이 포함된 23종을 2차로 출시할 예정이다.

1차 출시 대표 상품인 ‘귀쫑긋인형’과 ‘베이비필로우’는 보고만 있어도 사랑스러운 인형이다. ‘귀쫑긋인형’은 배를 누르면 어피치의 귀가 올라가며, ‘베이비필로우’는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더했다.

최근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위한 제품도 있다.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잠시나마 잊으며 즐겁게 일기를 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했다. 투명 커버의 ‘육공다이어리 커버형’은 2가지 타입의 종이 표지와 스티커가 포함돼 취향에 따라 다이어리를 더 예쁘게 꾸밀 수 있으며 ‘시크릿 다이어리’는 자물쇠가 있어 다른 사람이 볼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지개펜 세트’는 색상 혼합에 따라 필기할 때마다 잉크색이 달라진다.

2차 출시 제품은 집에서 편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파자마를 비롯해 쿠션으로도 쓸 수 있는 담요, 실내 슬리퍼, 욕실 디스펜서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러블리 어피치’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휴게소 매장 제외)에서 판매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어피치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할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 라인업으로 선보였다”며 “2020 어피치 에디션을 통해 힐링하며 힘든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