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제시, 김종국과 2세 계획→김종국母, 기쁨의 오열…"종국오빠 아이 낳으면"[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제시가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제시는 김종국을 향한 화끈한 고백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제시가 '미운 우리 새끼'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같은 여자가 봐도 건강미 넘치고 섹시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자 제시는 "이렇게 칭찬 많이 받는 거 처음"이라며 부끄러워 했다. 그러면서도 '눈누난나' 춤을 선보여 '모벤져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특히 그는 이상형으로 김종국을 꼽아 '모벤져스'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시는 "김종국 오빠는 완벽한 남자"라며 "외모와 마인드가 완전 내 스타일"이라고 고백한 것. 그러자 김종국 모친도 "제시같은 며느리 좋다"고 화답, 웃음을 안겼다.

계속해서 제시는 김종국과 공통점을 짚는가 하면, "김종국 오빠는 정말 착하다"고 김종국을 연신 칭찬하기도 했다. 특히 "온통 머릿 속에 김종국 뿐이냐"는 신동엽 질문에 쑥쓰러워해, '미우새' 출연진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미우새' 출연자 중 결혼 상대를 꼽아달라는 질문에는 "외모는 김종국"이라며 "김종국 오빠와 사이에서 아이를 낳으면 예쁠 것 같다"고 '일편단심' 면모를 과시하기도. 그러자 김종국 모친은 자신의 아들이 제시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에 기쁨의 눈물을 흘려,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