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아내의 맛' 정동원, 숨은 요리 실력 공개…'빅마마 표' 만능 소스 레시피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동원X남승민X임도형, 요리 배틀
빅마마 이혜정, 만능 볶음밥 소스 레시피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아내의 맛'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맛'에서 정동원, 남승민, 임도형이 요리 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에게 ‘초간단 집밥의 모든 것’을 전수받는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 이혜정을 찾아간 정동원, 남승민, 임도형은 수제자로 등극하기 위해 치열한 요리 대결을 벌인다. 자취생들이 꼭 알아야 할 집밥 꿀팁도 알뜰살뜰하게 배우는 특별한 요리 교실이 펼쳐진다.

지난주 이혜정과 만남을 가진 정동원, 남승민, 임도형은 빅마마표 웰컴 푸드의 맛에 감탄을 연발했다. 무엇보다 서울에 있는 학교로 편입하면서 자취를 하게 될 정동원과 현재 자취 1년 차인 남승민, 그리고 먹방의 대가인 임도형은 각자 요리에 대한 고민을 전했고, 이에 이혜정이 특급 요리 교실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간단한 요리 테스트부터 시작된 요리 교실에서 트롯소년단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숨겨진 요리 실력을 낱낱이 공개한다. 달걀프라이 하나에도 각자의 다른 개성이 담겨있는 각양각색 모양으로 눈길을 끌었던 것. 또한 '빅마마 이혜정의 수제자'에 등극하기 위해 트롯소년단의 불꽃 튀는 요리 대결 한 판이 벌어진다. 3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빅마마의 수제자'라는 영광스러운 타이틀을 얻게 될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트로트에서 클래식으로 장르를 변경하며 '음악 영재'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던 정동원이 이번에는 훌륭한 요리 실력을 발휘, '요리 영재'로 거듭나 놀라움을 안긴다. 요리 테스트에서부터 심상치 않은 실력을 보였던 정동원이 동원표 김치볶음밥을 완성, 빅마마 이혜정을 깜짝 놀라게 만든 것. 정동원의 요리를 먹어 본 빅마마가 어떤 평가를 내렸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혜정은 '이것' 하나면 아무 걱정이 없는 볶음밥 소스 레시피를 최초로 선보인다. 뭘 넣어도 맛있는 볶음밥이 탄생되는 그야말로 '만능 소스'인 것. 여기에 밥 없이도 제육볶음을 즐길 수 있는 빅마마 이혜정의 색다른 꿀팁과 트롯소년단이 직접 만든 가지각색 요리에 빅마마표 정갈한 반찬이 더해진 푸짐한 한 상 차림까지 펼쳐져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먹는 것에 있어 누구보다 열정적인 트롯소년단이 집밥의 대가 빅마마 이혜정을 만나 뜻깊고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며 "빅마마 이혜정의 초간단 집밥 레시피와 트롯소년단의 특별한 요리 도전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내의 맛'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