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쏘나타 등장 '반갑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소라 기자]

테크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쏘나타 N 라인 본뜬 신규 카트 등장

#게임 플레이로 'N 라인 조각' 모으세요

#'쏘나타 N 라인 컵' 우승하면 차 준다

한국을 대표하는 자동차인 '쏘나타'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등장,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넥슨은 28일 현대자동차와 파트너십을 맺고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제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협업으로 현대자동차의 신형 모델 '쏘나타 N 라인'을 모티브로 제작한 카트를 추가했다. '쏘나타 N 라인'은 레어급 스피드 카트로 강렬한 플레임레드 색상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갖췄다.

10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쏘나타 N 라인(7일)' 카트를 획득 가능하며, 레이싱에 참여하고 'N 라인 조각'을 모으면 'N 라인 번호판', 'N 라인 풍선', '쏘나타 N 라인(영구)' 카트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인스타그램에 '쏘나타 N 라인' 카트를 탑승하고 있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넥슨은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카러플 쏘나타 N 라인 컵' 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현대자동차의 후원으로 진행되어 '쏘나타 N 라인' 차량을 우승 경품으로 증정한다.

'카러플 쏘나타 N 라인 컵'은 10월 13일까지 부문별 참가자를 모집한다. 직장인부는 같은 직장 동료끼리 4인 1팀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부는 개인전으로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대회 결승전은 10월 31일 열린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