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한심, 저급" 알몸 노출 장면에 코끼리 소리 '오! 삼광빌라' 비난 폭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자아 기자]

머니투데이

배우 이장우가 16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극 '오! 삼광빌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 삼광빌라'의 노출 장면이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샤워 중이던 우재희(이장우 분)를 발견하는 이빛채운(진기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빛채운은 화장실에서 샤워 중인 사람을 변태라고 착각했고, 샤워커튼을 열고 나오는 우재희의 머리를 '뚫어뻥'으로 내려쳤다. 비명 소리에 놀라 달려온 이해든(보나 분)과 이만정(김선영 분)은 머리를 맞고 쓰러진 우재희의 알몸을 보게 됐다.

이 장면에서 우재희는 샤워가운을 걸쳤지만 쓰러지면서 알몸이 고스란히 노출됐다. 우재희의 중요 부위는 타원 모양으로 모자이크 된 채로 방송에 나갔으나, 살빛이 거의 드러난 상태였다. 이해든과 이만정이 우재희의 알몸을 보고 놀라는 장면에 코끼리 울음 소리가 삽입됐다.

방송 후 일부 시청자들은 '오! 삼광빌라'의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특정 성을 희화화했다"며 불쾌감을 표시했다. 시청자들은 "한심하고 저급하다", "공영방송 맞나, "선 넘었다", "주말극인데 가족들과 보다가 너무 놀랐다", "남자 벗은 몸은 굳이 왜 내보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심위)에는 해당 노출신과 관련한 민원이 20건 이상 접수된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방심위 측은 해당 장면에 대해 검토 후 심의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김자아 기자 kimself@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