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애로부부' 함소원, 19금 입담 폭발 "남편 진화 애정표현 너무 해···난 밀당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함소원이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서 18세 연하 남편 진화와의 ’밀당‘ 노하우를 공개했다.

28일 방송되는 채널A·SKY 예능 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 10회에는 ‘애로부부’를 1회부터 한 번도 빼놓지 않고 전부 다 봤다는 ‘19금 입담 폭격기’ 함소원이 등장, 뜨거운 부부생활에 대해 가감없이 털어놓는다.

홍진경이 “누가 부부관계를 먼저 리드하느냐”고 묻자 함소원은 “슬립 가운 같은 걸 입고 어깨만 살짝 노출해도 남편이 젊어서 눈치가 빠르다”며 “가운을 슬쩍만 내려도 옆으로 오셔서 무거운 저를 안아올려 주신다”고 말해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

MC들은 또 “혹시 ‘속터뷰’에 출연해서 의뢰하고 싶은 건 있으신지?”라고 함소원에게 물었다. 그러자 함소원은 “있다면 애정표현을 너무 하는 것?”이라고 고민하며 말했고, 홍진경은 “자랑이야, 뭐야”라며 분노를 폭발했다. 이상아 역시 “이거 욕먹겠네”라며 “속터뷰에 출연해 화제가 된 ‘32시간마다 부부관계 고민’의 조지환&박혜민 부부 아세요?”라고 말했다.

이에 함소원은 “그 정도는 아니에요. 못 이겨요”라며 “저는 어느 정도 남편과 ‘밀당’을 하거든요. 좀 밀어놨다가 약간 그리울 정도에 당기고”라고 또 다른 부부관계 노하우를 밝혔다.

18세 연하 남편 진화를 사로잡은 특급 매력녀 함소원이 작정하고 ‘19금 입담’을 폭발시킬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