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쿨 이재훈, 두 아이 아빠의 용기..의식없는 행인 '심폐소생술 구조'[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재훈


[OSEN=김은애 기자] 쿨 이재훈이 뒤늦은 결혼소식에 이어 훈훈한 미담으로 이슈의 중심에 섰다.

이재훈의 선행은 한 누리꾼이 SNS에 올린 글로 알려졌다. 누리꾼에 따르면, 이재훈은 제주도 오일장에서 쓰러진 시민에게 심폐소생술을 하고 케어를 한 뒤 119에 인계까지 하고 퇴장했다.

이어 누리꾼은 "오늘부터 쿨 이재훈 팬 하기로 했다"며 이재훈을 칭송했고, 해당 글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퍼졌다.

OSEN

이재훈


이와 관련해 이재훈 소속사는 OSEN에 "이재훈이 스킨스쿠버 강사로 활약하기 때문에 심폐소생술이 가능하다"며 "우연히 갔던 오일장에서 건강 이상으로 쓰러진 시민을 위해 자연스럽게 심폐소생술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재훈은 어려움에 처한 시민을 구할 수 있어 다행이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OSEN

이재훈


또한 이재훈의 향후 계획에 대해선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으나 앨범 작업을 계속 하고 있다. 확실해지면 말씀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누리꾼들은 이재훈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고 있다. 큰 용기가 대단하다는 반응이다. 더욱이 이재훈은 연예활동이 뜸했으나, 모처럼 훈훈한 미담을 전하게 됐다.

OSEN

이재훈


한편 이재훈은 지난 2월 뒤늦게 결혼을 고백했다. 당시 이재훈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10여년 전 결혼했고, 두 아이가 있다고 말했다.

이재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7세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와 2009년 부부의 연을 맺고, 제주도에서 가족만 초대해 혼인서약을 했다. 이후 이재훈은 두 아이를 품에 안았다.

혼성그룹 쿨의 메인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재훈은 '애상' '슬퍼지려 하기 전에', '해변의 여인'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활동했다. 현재 제주도에 거주 중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