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K2 김성면 “‘투자사기’ 고소인과 합의→취하…나도 피해자”(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K2 김성면의 사기혐의 피소가 마무리됐다.

가수 김성면은 2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고소인 A 씨를 만나 대화를 나누었고, 그 과정에서 저 역시 이 사건의 피해자라는 점에 관해 상호 공감대가 형성됐으며, 원만하게 합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 A 씨가 저에 대한 고소는 취하해 저는 이 사건에 완전히 제외됐다. 사기와는 전혀 무관한 삶을 살아왔고, 이러한 사실은 제 주변 지인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K2 김성면의 사기혐의 피소가 마무리됐다.


또 김성면은 “공인이라는 이유만으로 흠집내기식 보도로 인해 피해를 입었지만, 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저와 같은 사례가 다시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존에 예정되어 있던 앨범작업과 방송 등 주어진 스케줄은 충실히 수행할 계획이며, 이 사건과 관련된 향후 처리는 수사기관에 맡기고, 이에 대한 언론 인터뷰 등은 정중히 사양하겠다”고 알렸다.

한편 지난 28일 한 매체는 김성면이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김성면은 지난해 싱글앨범 '외치다'를 발매하며 A 씨에게 3000만원을 투자받았다. 이후 음원 수익, 출연료, 광고 수익, 부가 수익 등으로 발생한 수익금을 A 씨와 분배하기로 했지만 원금을 포함한 수익금 분배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아 A 씨는 김성면을 상대로 형사, 민사 소송을 제기했다고 전해졌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