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한지은·한해 공개 열애 끝 결별…소속사 "시기, 사유는 사생활"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한지은과 래퍼 한해의 결별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한지은 측 소속사도 이를 인정했다.

이데일리

(왼쪽부터)배우 한지은, 한해(사진=HB엔터테인먼트, 한해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9일 이데일리 단독 보도([단독]배우 한지은·래퍼 한해, 최근 결별…공개 열애 마침표)에 따르면 한지은과 한해는 최근 공개 열애에 마침 표를 찍고 각자의 위치로 돌아갔다.

이와 관련 한지은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한지은이 래퍼 한해와 결별한 게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시기와 사유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앞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한해의 군 복무 중에도 바쁜 시간을 쪼개 데이트를 하며 연인 관계를 이어와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지만 안타깝게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10년 영화 ‘귀’로 연기에 입문한 한지은은 tvN ‘백일의 낭군님’, 영화 ‘수상한 그녀’, ‘상의원’, ‘기술자들’, ‘부산행’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특히 4200:1 경쟁률을 뚫고 ‘리얼’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 JTBC ‘멜로가 체질’ 워킹맘 황한주 역을 맡아 주연 배우로 발돋움 했으며 지난해 7월 종영한 MBC ‘꼰대인턴’에서는 여자주인공 이태리 역을 맡아 톡톡 튀는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2011년 힙합 그룹 팬텀으로 데뷔한 한해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4와 시즌6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7년 그룹이 해체한 후에도 솔로로 전향해 ‘몫’, ‘Clip Clop’, ‘About Time’ 곡을 발매해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JTBC ‘힙합의 민족’에서는 랩 선생님으로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다정한 사제케미로 사랑을 받았으며 tvN ‘도레미 마켓’에서는 멤버들과 유쾌한 케미를 완성하며 인기를 모았다.

그러다 지난해 2월 7일 훈련소에 입소해 약 1년 6개월의 군 복무 끝에 지난 12일 미복귀 제대로 전역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