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초등학교 수학 기초실력 쌓는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기초 수학실력 향상방법에 학부모들이 관심이 많다. 수학은 한 번 손을 놓으면 평생 진도를 따라가지 못할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학의 기초를 잘 다져 놓는다면 실력이 뒤처질 일이 거의 없을 것이다.

이에 스마트학습으로 알려진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이 화제다. 초등학교 수학 공부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준별 수학 과정을 마련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공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

초등인강 밀크T 수학공부 과정은 크게, 기본적인 교과목과 연계되는 ‘교과 과정 학습’ 그리고 학생의 실력을 진단해 수준과 난이도, 진도를 맞춰서 제공하는 ‘수준별 수학’으로 나눌 수 있다.

먼저 수준별 수학학습은 영상으로 이뤄진 스토리텔링 개념 형식으로 초등수학에 흥미를 잃은 ‘수포자’ 학생이라도 관심을 가지고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수학기초부터 최상위 수준까지 방대한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이는 천재교육만의 오랜 교육 노하우가 담긴 수학 문제집 내용을 포함해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유명 수학 학원이나 초등 수학 인강 등에 뒤지지 않는 아주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수학경시대회 HME의 실제 문제들을 HME 수준별학습코너에 수록해 수학경시대회를 준비하거나 최상위성적을 노리는 학생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의 기출문제를 빅데이터로 활용해 단원별 문제를 구성했고, 문항별 상세한 해설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사고력 수학 및 집중력 향상을 위해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등 흥미유발 요소 역시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만의 메리트로 꼽힌다.

이처럼 초등학교 기초수학 실력 쌓기부터 수학경시대회 준비까지 어느 레벨에 있는 초등학생이라도 수학공부를 제대로 할 수 있어 현재 신청자가 크게 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방문 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