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해·한지은 결별, 공개 연애 마침표…시기·사유는 비공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배우 한지은과 래퍼 한해가 결별했다. 두 사람은 1년 만에 공개 연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한지은 측은 29일 오후 MK스포츠에 “한지은과 한해가 결별한 사실이 맞다. 구체적 시기와 결별 이유는 개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한지은과 한해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 2018년 12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지난해 8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양측은 이를 공식 인정했다.

매일경제

배우 한지은과 래퍼 한해가 결별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한해 인스타그램


이후 공개 열애를 시작한 한지은, 한해는 연인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결별하면서 공개 연애 1년 만에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한편 한해는 2011년 싱글 앨범 ‘얼굴 뚫어지겠다’로 데뷔했으며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등에 출연,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2월 7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해 의무경찰로 복무하던 그는 지난 12일 미복귀 전역했다.

2010년 영화 ‘귀’로 데뷔한 한지은은 ‘조작된 도시’ ‘석조저택 살인사건’, 드라마 ‘뷰티학개론’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워킹맘 황한주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최근에는 MBC ‘꼰대인턴’에 출연했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