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기업銀, 추석·국군의날 기념 각종 이벤트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이 추석 연휴와 국군의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금융권에 따르면 기업은행은 국군의날(10월1일)을 맞아 '국군의 날 IBK나라사랑카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IBK나라사랑카드로 CU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등 이벤트 품목을 결제하면 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현장에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SKT멤버십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다음달 7일까지 IBK나라사랑카드로 전국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남성 화장품인 '포레스트 포맨'을 구입하면 3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IBK나라사랑카드는 지난 2007년 이후 병무청에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고객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20대 고객과 군인 장병들에게 풍족함을 주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기업은행은 지니뮤직과 제휴를 통해 'IBK나라사랑카드 음악감상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해 지니뮤직 스마트 음악감상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6개월간 할인된 금액이 적용된다.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구매고객 모두 기존 요금에서 43% 할인된 월 4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다음달 1일부터 11월30일까지 '(집콕이지만 괜찮아!) 가을엔 비대면예금 어떰(Autumn)?'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달 말 기준으로 기업은행 거치식 예금이 없는 고객 중 애플리케이션(앱) '아이원뱅크(i-ONE뱅크)'에서 IBK 디데이(D-day)통장(단기중금채)이나 IBK첫만남통장(중금채)을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이다.

이벤트 대상 중 추석(10.1)과 개천절(10.3), 한글날(10.9), 할로윈(10.31), 빼빼로데이(11.11), 이벤트 종료일(11.30)에 각 100명씩을 추첨해 총 6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일별로 치킨, 피자, 커피 등 다양한 모바일쿠폰이 제공되며, 추첨 후 다음 영업일에 발송된다.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jyyoun@fnnews.com 윤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