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신한카드, 창립 13주년 기념 '신한 13irth 데이'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가 창립 13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신한카드는 매월 1일부터 3일까지 정기적으로 진행해온 '신한데이'를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오는 오는 10월동안은 한달간 '신한 13irth(Birth)데이' 행사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감안해 고객들의 비대면 소비와 집콕 생활을 응원하는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10월 한 달 동안 신한카드 이용 고객중 1313명을 추첨해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온라인 및 전자상거래 업종을 이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 음식물 처리기 등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음식 배달 어플리케이션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편의점 5회 이용, OTT서비스 정기결제 신청 고객 중 각 1313명을 추첨해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신한페이판 터치결제, 스마트오더 등 신한페이판을 통한 결제서비스와 관련한 행사도 준비했다.

삼성 스마트폰에서 '빅스비'로 터치결제를 호출해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 누구에게나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추가로 GS25편의점 1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터치결제를 3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313명에게 1만 마이신한포인트, 터치결제를 이용할 떄마다 최대 3000 포인트를 무작위로 증정하는 '터치팡팡'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외에도 학원비 모바일 결제 서비스 '신한캠퍼스', 신용카드 기반 계좌 송금 서비스 '마이송금', 전자고지납부 서비스 '마이빌앤페이' 등 첫 이용고객에게 캐시백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창립 13주년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로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신한카드가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